OK저축은행이 '읏맨 모바일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OK저축은행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OK저축은행이 오는 28일까지 약 한달 간 '읏맨 모바일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OK게임 2종('빙글빙글 룰렛', '당근별을 지켜라 읏!')을 한 번이라도 체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체험한 모든 고객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및 에어팟 2세대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그 중에서도 OK게임 2종의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당근별을 지켜라 읏! 게임 고득점자 중 5명을 추첨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5만원권, BHC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OK멤버십 가입자는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OK저축은행 홈페이지(모바일, PC)에서 OK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저축은행의 마스코트 '읏맨'이 이제 게임을 통해 고객 분들의 일상 을 찾아가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OK저축은행 모바일 플랫폼에서 이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며 유익한 금융 정보까지 얻어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