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한스경제=김아름 기자] 랑콤이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뷰티 케어 아이템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랑콤은 3일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포함,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해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니피끄 라인 외에도 자외선차단제 UV 엑스퍼트와 세미 매트 제형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등도 포함된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세트는 기초 피부 장벽 강화에 좋은 것으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 세트’ 구매 시 여행용 5종 키트와 블랙 에어리 파우치를 제공하며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50ml 세트’ 여행용 4종 키트를 증정한다.

눈가 관리를 위한 제품으론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 15ml 세트’와 제니피끄 360° 아이 마스크 세트가 있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 래쉬 세럼 20ml 세트’는 눈가 리프팅, 눈가 주름과 속눈썹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제 제품에는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50ml 듀오 세트’로 기존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뗑 이돌 롱라스팅’ 제품 구매 시 여행용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과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하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때 이른 더위로 산뜻한 뷰티 케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 이번 프로모션은 이를 반영해 마련했다"라며 “랑콤이 마련한 6월 스페셜 프로모션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마련하는 데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