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우월한 유전자로 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는 스타의 가족들이 있다. 이들은 남다른 재능으로 주목받으며 각각의 매력으로 각 분야를 주름잡고 있다.

특별한 재능으로 주목받은 스타의 가족에는 누가 있을까. 배우 김민준과 열애 중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가수 지드래곤(권지용)의 누나 권다미 등 몇 명의 스타 가족들을 모아봤다.

■지드래곤-권다미

지드래곤의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는 배우 김민준과 열애 중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권다미는 패션 사업가로 알려지며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에 꼽힐 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송강호-송준평

대배우 송강호의 아들은 송준평을 프로축구선수다. 송준평은 프로축구 수원 삼성 소속으로 축구에 유능한 인재로 알려진다.

■손나은-손새은

손나은의 여동생인 손새은은 프로골프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손새은은 아마추어 시절부터 큰 키를 바탕으로 골프계에서 주목을 받아 현재는 본격적인 프로골프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유이-김성갑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유이의 아버지는 프료야구팀 SK와이번스의 김성갑 코치로 화제 된 바 있다. 김성갑 코치는 현역 시절 누구보다 강한 승부욕으로 은퇴 후 프로 지도자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이하늬-문희상

미스코리아 출신 연기자인 이하늬는 국회의원 문희상과 이종조카라는 사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이하늬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살찌면 외삼촌이랑 똑같이 생겼다"고 말해 네티즌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한승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