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비바리퍼블리카 "스마일페이에 토스 결제 연동"
7월 31일까지 스마일페이 자동 적립 프로모션 진행
스마일페이X토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가 최근 토스와 제휴를 맺었다. / 토스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가 토스와 제휴를 맺었다. 앞서 11번가 11페이, 위메프 원더페이가 토스와 제휴 맺은 바 있다.

비바리퍼블리카는 G마켓, 옥션, G9에서 사용되는 간편 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에 토스 결제를 연동했다고 밝혔다. 토스 사용자는 스마일페이에 토스 머니를 한 번만 등록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토스 머니 잔액이 부족하면 토스에 등록한 일반 은행 계좌로부터 즉시 충전해 결제할 수 있다.

토스 결제로 상품을 구매하면 G마켓과 옥션에 한해 별도 조건과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2.3%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이 외에도 토스 앱에서 보유한 토스 머니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전환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G9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비바리퍼블리카는 토스 앱에서 토스 머니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할 때 추가로 전환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토스 머니의 스마일캐시 전환은 토스 앱 내 ‘상품권·캐시 전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건 토스 대표는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에 토스 간편 결제 서비스를 연동하게 돼 보다 많은 고객들이 G마켓, 옥션, G9 등에서 쉽고 간편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