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축구 스타 ‘손흥민’에 러브콜...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 선정
CJ제일제당, 축구 스타 ‘손흥민’에 러브콜...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 선정
  • 임세희 기자
  • 승인 2019.06.0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경제 임세희 기자] 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를 ‘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손흥민 선수를 ‘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로 선정했다./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한국의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제품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손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에 간접광고(PPL)를 진행하며, 소비자 대상 SNS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축구 경기 때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싸인이 들어간 여행용 파우치와 에코백 등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CJ제일제당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삼계탕 등 ‘비비고 국물요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어 여러 채널을 통해 ‘비비고 삼계탕’의 샘플링도 진행하는 등 손흥민을 앞세워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치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는 손흥민 선수처럼 소비자들이 ‘비비고 삼계탕’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무사히 보내길 바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성수기 매출 극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