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가수 장재인과 남태현이 공개 열애 약 2개월 만에 헤어지게 됐다.

장재인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과 다른 여성이 난눈 것으로 추정되는 대화 내용을 올렸다.

이 대화에서 남태현과 만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여성 A 씨는 "너와 함께 있고 싶었던 건 최소한 네게 여자 친구가 없다는 전제가 있을 때였다. 한 달 전엔 헤어졌다고 말했는데 왜 번복됐느냐"고 말하고 있다. 남태현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A 씨에게 장재인과 자신은 '애매한 관계'라고 하고 있다.

장재인은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 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 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라면서 "그 동안 다른 여자 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라"고 경고했다.

장재인은 A 씨로부터 받은 메시지도 공개했다. 이 메시지에서 A 씨는 "여자 친구 있는 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 했을 관계"라며 "걔(남태현) 말론 오래 전에 끝났고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을 못 내게 해서 못 내고 있다고 들었다. 전부 거짓말이었던 것 같다"고 하고 있다.

장재인은 이 메시지만 남기고 나머지 게시물은 모두 삭제한 상태다.

사진=OSEN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