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열 열화상 카메라 촬영 영상 장면 / 자올 닥터스오더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최근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탈모 샴푸 ‘자올부스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자올부스터는 두피 열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두피 열이 높으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무너뜨려 두피가 건조해진다. 이에 피지나 각질이 생기고 모공이 넓어지며 두피의 영양 공급을 막아 탈모에 영향을 끼친다.

제품 관계자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두피 쿨링을 확인했다”며 “두피에 열이 오를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열 진정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할 수 있다. 특허 물질이 함유된 유효 성분과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백금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고 덧붙였다.

자올부스터는 두피에 직접 도포할 수 있는 ‘B-서큘레이션 노즐(B-Circulation Nozzle)’을 적용해 낭비 우려가 컸던 기존 스프레이 분사 방식의 단점을 보완했다. B-서큘레이션 노즐은 두피 영양 흡수율을 높여 준다. 또 두피 마사지를 통해 영양 흡수를 원활하게 해 간편하게 탈모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올 닥터스오더 민경선 대표는 “탈모를 치료하기 위해선 생활 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두피 열은 두피 건강 저하와 함께 모발의 조기 탈락을 유도하기 때문에 생활 습관 개선과 함께 해당 제품으로 두피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7일 자사 시그니처 제품인 시너지 부스터(자올부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버 다운! 열 받아서 앵콜전’ 이벤트는 이날 단 하루 동안 펼쳐진다.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너지 부스터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하나를 추가 증정한다. 또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30ml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자올 닥터스오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제공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