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라뜨라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행사 진행
라뜨라쥬 6월 이벤트. 라뜨라쥬가 6월을 맞아 전 품목 60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라뜨라쥬 SNS

[한국스포츠경제 조재천 기자]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라뜨라쥬가 ‘6월 맞이 라뜨라쥬 전 품목 60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200ml △라뜨라쥬 선인장 크림 70ml를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200ml 제품은 네이버 쇼핑 토너 리뷰 1위, 미국 아마존 미스트 신제품 1위, GLAMORHACK HOT BRAND TOP 10 선정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토너 입자는 모공보다 작아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들어 흡수시킬 수 있다. 이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 문제를 해결해 줄 거라는 게 라뜨라쥬 측 설명이다.

또한 라뜨라쥬 선인장 크림 70ml는 피부 속 수분 부족을 채워 주는 제품이다. 수분 공급만으로는 빠르게 증발해 건조해진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 해당 제품은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된 크림으로 건조한 피부 속까지 영양분을 공급해 준다.

라뜨라쥬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7일 오후 1시 30분 현재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200ml는 주문 폭주로 일시 품절된 상황이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