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카톡 공개
남태현 “내가 잘못했지만...”
장재인이 남태현의 '양다리' 카톡을 공개한 가운데 남태현이 대응했다./ osen, 장재인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가수 장재인이 남태현이 양다리를 걸쳤다며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한 가운데 남태현이 이에 대응햇다.

장재인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남태현이 다른 여성과 바람을 피운 정황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장재인은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남태현씨 그리고 특히나 남태현씨 팬들 저한테 악성 디엠 악플 좀 그만 보내요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거 더 못본다- 정신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카카오톡에는 자신의 친구가 용산의 한 영화관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이 같이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전했지만 남태현은 그런 게 아니라며 넘겨 짚지 말라는 답을 했다.

이어 올라온 글에는 남태현과 함께 같이 있었던 여자로부터 온 DM(다이렉트메시지) 캡쳐본이 올라왔고 "+ 작업실에서 선약이라고 우겼어 라고 얘기하라 한거 저 분이에요~ 본인이 여기저기 약속하고 깐거 자기 이미지 안좋을까봐 걱정하길래 제가 우긴거로 하기로 했었습니다"라는 글이 추가로 게재됐다.

마지막으로 "제 메모에요, 다른 사람도 자기 처럼 사는 줄 알았나봅니다 좋은 사람들과 멀어져 마음이 안좋네요"라는 글도 추가로 게재됐다.

이에 남태현은 "저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은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도 확인 없이 게재되고 있는 부분에 안타까움을 느낀다"고 했다. "최대한 빨리 자필 사과문과, 해명 하도록 하겠다"며 추가 입장을 밝힐 것을 암시했다.

한편 지난 4월 장재인과 남태현은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