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정가은 고된 육아 “늙은 어미 갑자기 울음터져”
정가은 고된 육아 “늙은 어미 갑자기 울음터져” / 정가은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고된 육아 일상을 전했다.

정가은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시 38분...육퇴..아..진짜..힘들다..불과 서너시간전만해도..감사하다 어쩌구 저쩌구해놓구선.. 즐겁게 1박2일 강원도 여행 다녀와서는..서울로 돌아오는길 차안에서 잠을 실컷 주무신 너님은..체력이 남아돌고...늙은애미는 하루하루 체력이 바닥나고..서울도착하자마자..너님 저녁 먹이랴..짐풀어 정리하랴. 내일 촬영준비하랴..현관앞에 쌓인 택배 정리하랴..아놔~~~진짜~~멘붕인데"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정가은은 "너님은 12시가 넘어도 쫑알쫑알 잘생각을 안하고...미친*처럼 갑자기 울음이 터진 이 늙은 애미는..다섯살 꼬마처럼 힘들다고 엉엉 울고..엉엉우는 애미를 보며..네살꼬마도 엄마 울지마라고 울고..아 진짜..겨우 잠든 널보니..니가 얼마나 불안했을지..미안하고.또 이쁘고..낼 일찍 일나가야하는데..내눈은 또. 맛있는 소세지처럼 퉁퉁 붓겠지..미안해 그리고 사랑해"라고 말했다.

장문의 글과 더불어 공개된 사진에는 잠든 딸의 손을 잡고 있는 정가은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공감됩니다, 워킹맘 파이팅", "공감 이백프로 저도 웁니다", “그래도 공인인데 욕은 좀...” “힘내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