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W컨셉, 토스 행운퀴즈 첫 번째 정답은 '샤넬'
W컨셉, 토스 행운퀴즈 두 번째 정답은 '50'
W컨셉, 토스 행운퀴즈 세 번째 정답은 '2'
W컨셉, 토스 행운퀴즈 네 번째 정답은 '5'
W컨셉. 11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퀴즈에 W컨셉 문제가 출제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토스 앱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11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퀴즈에 W컨셉 문제가 출제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6월 11일 오후 12시에 오픈되는 럭키드로우 브랜드명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첫 번째 문제의 정답은 '샤넬'이다.

이어지 두 번째 문제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W컨셉의 타임특가 상품은 총 몇 개 일까요?"라고 물었다. 두 번째 문제의 정답은 ‘50’이다.

세 번째 퀴즈 "W컨셉 럭키드로우는 6/10~6/14 까지 몇시간마다 진행될까요"다. 세 번째 문제의 정답은 '2'이다.

또 네 번째 행운퀴즈 문제는 "6/10~6/14까지 진행되는 럭키드로우는 하루에 몇번 진행될까요?"라는 문제다. 네 번째 문제의 정답은 '5'이다.

한편 W컨셉은 지난 10일 ~ 오는 14일까지 5일간 하이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매 시간마다 여성과 남성 주요 디자이너 브랜드, 해외 유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최근 새롭게 오픈된 뷰티 브랜드까지 총 50개 상품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