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BJ 꽃자, 11일 유튜브서 '롤리타 렘피카 향수' 소개
롤리타 렘피카 '오 졸리 오드 뚜왈렛'. 11일 BJ 꽃자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향수를 소개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아모레퍼시픽몰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BJ 꽃자가 ‘롤리타 렘피카’ 향수를 소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꽃자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꿀잼] 언니가 관계할 때 꿀팁 알려 준다’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향수를 보여 주며 “이게 롤리타 렘피카 향수다. 내 인생 ‘최애’ 향수”라면서 “남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향수다. 달콤한 열대 과일 냄새가 난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꽃자의 언급에 롤리타 렘피카 향수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롤리타 렘피카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로 특유의 달콤한 잔향을 자랑한다. 특히 롤리타 렘피카의 ‘오 졸리 오드 뚜왈렛’은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다. 롤리타 렘피카 향수 가격은 30ml에 1만 7980원부터 100ml에 9만 7700원까지 다양하다.

한편, 꽃자는 유튜브 구독자 수 41만 명을 자랑하는 인기 BJ로 아프리카TV에서도 방송하고 있다. 1991년생으로 알려진 그는 시원하고 직설적인 성격으로 인지도를 높였고, 여자들은 절대 모르는 남자들의 심리 등을 주제로 방송하고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