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여경 뺑소니, 차량 들이받고 아무런 조치 없이 자리 떠나
여경 뺑소니 사건 관련 사과문 게재한 경남 통영경찰서
여경 뺑소니 범칙금 부과 및 징계 절차 진행
여경 뺑소니. 지난 11일 통영경찰서가 여경 뺑소니 논란과 관련해 대국민 사과문을 올렸다. / 통영경찰서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통영경찰서가 여경 뺑소니 논란과 관련해 대국민 사과문을 올렸다.

지난 11일 경남 통영경찰서는 홈페이지에 여경 순찰차 뺑소니 사건과 관련된 사과문을 게재했다.

통영경찰서장은 사과문에서 "지난 8일 발생한 순찰차 물피교통사고로 인해 국민 여러분께 많은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피해차량 차주분께도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경찰관에 대해 조사 후 도로교통법에 따라 처분했으며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서도 조치할 예정"이라며 "이번 사건으로 국민 여러분들의 신뢰를 잃게 된 점을 깊게 반성하고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언제나 시민 입장에서 행동하는 경찰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8일 여성 순경 A 씨는 통영 무전동 한 교회 주차장에 순찰차를 주차하던 중 주차된 승용차의 앞부분을 들이받았다.

당시 A 순경은 차에서 내려 피해 차량의 블랙락스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아무런 조치 없이 자리를 떠나 논란이 됐다.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통영경찰서 홈페이지 게시판은 A 순경의 무책임한 행동을 질타하는 글로 도배되기도 했다.

경찰은 A 순경에 대해 범칙금을 부과하고 징계 절차를 밟기 위해 감찰을 진행 중이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