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전반적인 스토리와 플레이 특성 담겨
스마일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가상현실)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 및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ROGAN : The Thief in te Castle)'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두 타이틀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유저들이 각 게임의 전반적인 스토리와 플레이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가상현실)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 및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ROGAN : The Thief in te Castle)'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은 '포커스온유' 게임 이미지. /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포커스온유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카페, 학교, 해변 등 새롭게 공개된 VR 공간에서 여주인공 한유아의 매력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게임을 플레이하며 한 유아와 추억을 쌓아 가는 과정을 부각해, 유저들이 첫사랑의 풋풋한 감정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로건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게임의 배경인 블랙스톤 성의 기사로, 영주를 살해한 누명을 쓴 여주인공인 빅토리아의 독백으로 시작한다. 이 상황에 물건을 훔치기 위해 성에 잠입한 도둑 로건이 빅토리아와 협력해 사건을 해결하고, 성을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잠입 액션 플레이를 펼치는 모습이 소개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가상현실)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 및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ROGAN : The Thief in te Castle)'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은 '로건' 게임 이미지. /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이 두 영상은 현재 스마일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커스온유와 로건은 올여름 글로벌 시장 출시를 목표로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갔다. 포커스온유의 경우 콘솔인 PS VR을 비롯해 STEAM VR(스팀 VR), Oculus(오큘러스), VIVEPORT(바이브포트) 등 PC 플랫폼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로건은 PC 플랫폼으로 출시를 준비 중이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