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미스트롯'→'뽕 따러 가세' 론칭..7월 첫 방송
송가인, '미스트롯'→'뽕 따러 가세' 론칭..7월 첫 방송
  • 신정원 기자
  • 승인 2019.06.1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뽕 따러 가세'
TV CHOSUN '뽕 따러 가세'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가수 송가인이 '미스트롯'에 이어 TV CHOSUN '뽕 따러 가세'에 출연한다.

12일 TV CHOSUN에 따르면 송가인이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를 론칭한다.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이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에 따라, 본인 혹은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 사연의 주인공에게 직접 찾아가 특별한 노래를 선물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송가인은 전국 방방곡곡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 오지까지 찾아가 자신의 노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욱이 송가인은 뜨거운 사랑과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수많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직접 기획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자아낸다. 초심을 지키겠다며 '미스트롯' 제작진과 손을 잡고 무료 재능 기부 프로젝트를 가동키로 한 것.

송가인은 "콘서트를 아무리 늘려도, 바빠서, 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못 오시는 분들이 안타까웠다. SNS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심지어 미국, 이집트 등 해외에서도 만나고 싶다는 사연이 온다"고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 사진 한 장, 사인 한 장 다 해드리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해 죄송했다. 앞으로 제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국내를 넘어 해외 오지까지도 가겠다"고 의욕을 불태웠다.

송가인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 위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 관련 제작진은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을 만나고 싶은 사람, 송가인의 노래가 듣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본인을 위해서는 물론, 다른 사람을 위해 신청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며 “오는 7월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송가인의 첫 단독 리얼리티 론칭 소식을 들은 팬들의 사연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는 오는 7월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