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프로모션에 맞춰 각종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코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 '그랜드 체이스‘의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를 예고했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코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 '그랜드 체이스‘의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를 예고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500일의 핫 썸머!' 프로모션은 여름을 맞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돼 이달 말부터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이와 함게 그랜드체이스는 프로모션 시작에 맞춰 각종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수영복 콘셉트의 ‘아바타’와 액세서리 아이템, 6번째 월드 ‘명계’, ‘전용 장비 룬’ 시스템을 추가하고, 영웅 최고 레벨도 120으로 확장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프로모션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실시해, 참여자 전원에게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과 ‘수영복 액세서리 선택권’을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 이벤트에 친구를 참여시킬 경우, 인원에 따라 ‘찬란한 샤이니 결정’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500일의 핫 썸머! 프로모션과 사전 예약 이벤트와 그랜드체이스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