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

[한스경제=김아름 기자] 올리브영이 여름맞이 바캉스족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14일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이날부터 여행용 파우치 한정 판매와 함께 바캉스 맞춤 아이템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썸머 뷰티 트래블 파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썸머 뷰티 트래블 파우치' 프로모션은 여름을 맞아 여행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신진 디자인 브랜드 ‘라잇트리(Lightree)’와 협업했다. 특히 올해 여름 트렌드인 네온 컬러 디자인에 재생 가능한 소재(TPU)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이동 시에는 접어서, 사용 시에는 펼쳐서 사용할 수 있는 3단 파우치 형태로 습한 더위에도 끈적이지 않는 재질과 생활 방수 기능과 넉넉한 수납 공간을 더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갖췄다.

올리브영은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해당 파우치를 2000원에 제공하며,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썸머 뷰티 트래블 파우치’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 바캉스 맞춤 아이템 체험 키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에센스를 비롯해 크림과 마스크팩, 클렌징 등 기초 화장품부터 헤어 트리트먼트, 구강용품, 위생용품 등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제품 체험본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컬러풀한 여름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는 ‘컬러대전’ 행사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강렬한 포인트 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립 제품과 헤어스타일 변신을 도와줄 염모제(염색약) 주요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할 계획이다. 참여 브랜드로는 △클리오 △페리페라 △코드 △라카 △로레알 △모레모 케라틴 △이지엔 △미쟝센 △프레쉬라이트 등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여행용 파우치와 다양한 아이템 체험본을 기획했다”라며 “올해 여름 ‘라잇트리’와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여름 뷰티 트렌드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