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김미려, 13일 다이어트 비법 공개
"DM 보내 달라. 친절히 답변하겠다"
13일 김미려가 14kg을 감량한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 MBC '섹션 TV 연예 통신' 방송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개그우먼 김미려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김미려는 13일 방영된 MBC ‘섹션 TV 연예 통신’에서 14kg을 감량한 비결로 깻잎을 꼽았다. 그는 “둘째를 낳고 74kg까지 나갔다가 58.7kg으로 마무리해 14kg 정도 뺐다. 맛 위주로 가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닭가슴살 샐러드만 먹다 보니 맛이 물려 어떤 채소가 있을지 생각하다가 식단에 깻잎을 더하게 됐다”며 “깻잎순 나물을 무쳐 먹었다. 피자가 먹고 싶을 때는 치즈 대신 깻잎 가루를 뿌려 먹었다”고 말했다.

김미려는 “남편은 항상 귀엽다고만 했는데 살을 빼니까 젊어졌다고 하더라”며 다이어트 성공 이후 가족의 반응을 전했다. 이어 “방송을 보신 분들은 DM을 보내 달라.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고 힘이 돼 드리겠다”고 말했다.

실제로 깻잎은 베타카로틴 등 여러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다.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의학 전문가는 채소와 단백질 위주로 식사하되 운동을 병행해야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미려가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 / MBC '섹션 TV 연예 통신' 방송 화면 캡처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