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위메프 패션 두 번 할인, 신발부터 화장품까지 최저가 할인
위메프 패션 두 번 할인, 40% 가격 파괴
위메프 홈페이지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23일까지 '매일 00시 시원하게 두번할인' 더블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에 또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1+1 더블구성 두개 드림' 과 '%+% 더블할인 두 번할인', P+P 두배 보상 더블보상' 등 이다.

위메프는 17일부터 패션·뷰티 상품을 4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쿠폰은 네이버에 '위메프 패션 두번할인'을 검색한 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뒤 받을 수 있다. 선착순 지급이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적용 상품은 신발, 의류, 화장품, 속옷 등 다양하다. '위메프 패션 두번할인'은 2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0시부터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시원하게 '두개 드림 1+1 더블구성' 품목은 메리바움 솔프 레터링 티셔츠로 5500원이다. 이날 저녁 11시까지 모두 9개 품목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어 '시원하게 두 번할인' 품목은 에이치엠웍스(남녀공용 반팔티셔츠) 등 4개 품목이며 최대 200%까지 보상한다.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두배 보상'은 특가클럽 공약으로 특가클럽 회원만 200%차액 보상이 실시된다.

특히 위메프 관계자는 "유의사항으로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200% 보상(일반회원은 차액의 100% 보상) 해주는데 대상은 특가클럽 회원에 한정한다"고 밝혔다.

또 최종결제금액이 신용카드는 최소 10원이상, 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은 최소 200원 이상이어야 정상결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 '더블 특가'를 참고하면 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