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포테쉬볼륨팝브러쉬, 오는 20일 CJ홈쇼핑서 판매
에포테쉬볼륨팝브러쉬, 오는 20일 CJ홈쇼핑서 판매
  • 조성진 기자
  • 승인 2019.06.19 13:35
  • 수정 2019-06-1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포테쉬볼륨팝브러쉬, 간편한 셀프 스타일링이 가능
에포테쉬볼륨팝브러쉬, 별도의 헤어 도구 없이 풍성한 볼륨감 줄 수 있어
에포테쉬볼륨팝브러쉬. 아이큐어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가 오는 20일 CJ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 에포테쉬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조성진 기자] 아이큐어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가 오는 20일 CJ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CJ홈쇼핑에서 런칭될 제품은 NS홈쇼핑, 롯데홈쇼핑에서 5회 연속 매진을 달성한 아이큐어 '에포테쉬 헤어브러쉬'로 국내 판매가 시작되고 있으며, 국내 고객에게 더욱 폭넓고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는 간편한 셀프 스타일링이 가능한 헤어브러쉬 제품으로 풍성한 볼륨과 새치를 커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별화된 브러싱 기법을 활용해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고 있으며 이미 국내의 많은 헤어 살롱에서 사용되어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에포테쉬 헤어브러쉬는 별도의 헤어 도구를 사용하지 않아도 취향에 맞는 스타일링을 빠르게 할 수 있으며, 브러쉬 안에 전용 헤어 왁스를 넣고 단순 빗질만 해주면 풍성한 볼륨감을 낼 수 있다. 평소 헤어스타일링에 시간적 부담을 느끼고 있거나 손재주가 없어 고민하는 현대인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있다.

오는 20일 CJ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는 해외에서 입소문이 난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판매 요청된 바 있다.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스토어에도 입점과 해외 미국 일본등에도 수출할 계획으로 해외 및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적극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에포테쉬 관계자는 "최근 셀프 헤어케어를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헤어브러쉬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오랜 기간 준비한 에포테쉬 헤어브러쉬는 앞서 NS홈쇼핑과 롯데홈쇼핑에서 5회 연속 매진을 달성한 바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큐어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 방송은 CJ홈쇼핑을 통해 오는 20일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