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무공해 청정 예능 '풀 뜯어먹는 소리3'에 이어 '리틀 포레스트'에도 출연한다.

19일 박나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나래는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에 합류한다.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이서진,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박나래는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자연 예능에서 갈고 닦은 센스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그는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3'를 통해 타고난 농사 감각은 물론 자연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면서 남다른 자연 친화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박나래는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밝은 마인드와 넘치는 인싸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는 등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과연 아이들을 즐겁게 할 수 있을지, 또 이서진, 이승기와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관련 박나래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처음이라 조금 긴장된다”며 “하지만 즐겁게 뛰놀며 시청자분들께 자연 풍경과 힐링이 가득한 예능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는 올 여름 방송될 예정이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