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검블유'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검블유' 속 장기용과 임수정의 로맨스가 시작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애틋한 투샷을 공개했다.

19일 tvN 수목극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이하 '검블유') 제작진은 이날 오후 방송에서 펼쳐질 임수정과 장기용의 빗속 투샷을 예고했다.

공개된 예고 스틸컷에는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의 애틋한 한때가 포착됐다. 비에 젖은 머리칼과 붉게 물든 눈가로 모건을 바라보는 타미와 그런 그녀를 지그시 보고 있는 모건의 모습이 그려진 것. 그동안 타미는 애써 모건을 밀어내면서도 "얘는 왜 이러지? 왜 다르지?"라며 자신도 모르게 그를 궁금해했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손을 마주 잡은 둘의 마음이 쌍방향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지난 13일 '검블유' 4회 엔딩에서는 타미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고, 겁에 질려 옴짝달싹하지 못하는 그녀 앞에 모건이 나타나 설렘을 폭발시킨 바 있다.

한편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