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투턱곰존' 마련해 브랜드 체험 공간 확보
투턱곰 '굿즈'도 판매 앞둬, 오는 7월부터 총 134종의 제품 순차적 판매 예정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씨소프트(엔씨)는 자사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턱곰은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로 개성이 뚜렷한 총 7종의 캐릭터(누누곰, 베베곰, 밍곰, 햄곰, 지지곰, 허니곰, 대니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긍정적이고 씩씩한 모습을 반영해 각 캐릭터마다 성격과 특징을 살렸다.

또 엔씨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 ‘투턱곰존(Zone)’을 마련한다. 투턱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는 25일부터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는 투턱곰 굿즈(Goods)를 온·오프라인에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7월부터 리빙 소품, 문구류 등 신상품 134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국내 온라인 쇼핑몰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해외 쇼핑몰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엔씨는 추후 투턱곰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