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김주하 앵커, 뉴스 진행 중 식은땀 흘려
김주하 앵커, 한성원 앵커로 급히 교체
김주하 앵커 “걱정끼쳐 죄송하다”
김주하 앵커가 지난 19일 있었던 갑작스런 앵커 교체에 사과했다./ MBN '뉴스8'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김주하 앵커가 "걱정 끼쳐 죄송하다"고 심경을 전했다.

김 앵커는 20일 OSEN과의 인터뷰에서 "기절하듯 자고 일어나 보니 기사가 나왔더라. 걱정 끼쳐 죄송하다"고 말했다.

"무사히 회복했냐"는 질문에는 "그렇다. 오늘은 일 나간다"고 웃으며 "진짜 상상도 못 한 일이다. 방송 22년 만에 이게 뭔 민폐인가"라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들의 응원이) 진심으로 큰 위로가 됐다. 고맙고 감사하다"고 방송 의지를 다잡았다.

앞서 김 앵커는 지난 19일 MBN '뉴스8' 진행 중 갑자기 식은땀을 흘리며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땀을 흘려 머리가 흥건히 젖는가 하면 조명에 반사된 땀이 화면에 그대로 비칠 정도였다.

결국 김주하 앵커는 급히 한성원 앵커로 교체됐다. 한 앵커는 "김주하 앵커가 방송 도중 갑작스러운 복통으로 제가 뉴스를 이어받아 진행했다. 내일은 정상적으로 뉴스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주하 앵커는 지난 1997년 MBC에 입사해 '뉴스데스크' 앵커로 활약했다. 이후 김 앵커는 지난 2015년 7월부터 MBN으로 옮겼다. 그해 7월 20일부터 MBN '뉴스8'을 진행하고 있다.

박창욱 기자

키워드

#김주하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