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스타항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이스타항공이 성수기에 맞춰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청주-제주 노선을 주 26회로 증편 운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증편은 성수기 관광객이 집중되는 청주-제주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 일 3회에 월,수,금 각 왕복 1회, 목요일은 왕복 2회추가 편성해 운항할 방침이다.

이스타항공은 제주 OK 렌트카와 함께 제주 노선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주 OK 렌트카와 함께 6월 30일까지 탑승기간이 7월 18일까지인 제주노선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5%까지 렌트카 할인을 제공하고 렌터카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일 렌트카 무료 이용권 증정한다.

현재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는 국내선 항공편을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김포-제주 1만8800원 ▲청주-제주 1만5300원 ▲군산-제주 1만8300원 ▲부산-제주 2만2800원부터 예매할 수 있어 증편 스케줄과 함께 다양한 렌트카 프로모션으로 편리한 제주 여행을 계획 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증편으로 청주공항에서 휴가를 시작하는 고객들의 편의가 증대되길 바란다"며, "청주공항은 주차 등 공항시설 이용이 저렴하고 수속 시간도 짧아 청주에서 출발하는 일본 삿포로와 오사카, 타이베이, 중국 등 국제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27일까지 동계스케줄 오픈을 기념한 시즌특가 이벤트 레드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