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6월 프로그램 개최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캠퍼스' 6월 프로그램 개최
  • 권혁기 기자
  • 승인 2019.06.21 15:48
  • 수정 2019-06-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6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21일 국민은행은 "어제(20일) 서울 을지로 페럼홀에서 장년층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캠퍼스' 6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캠퍼스'는 50~60대 고객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생애설계 주제별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건강, 가족관계, 여가 등 은퇴 이후 생애설계를 위한 기본 정보부터 자산관리, 시니어 특화 정보까지 알찬 내용으로 구성돼 장년층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는 은퇴 이후 '재무설계'를 주제로 2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서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등 사회보험을 활용해 기본적인 노후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2부에서는 곽재혁 KB골든라이프연구센터 선임연구위원과 함께 인생 2막 자산관리 포인트를 통해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탐색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고객 중 한 명은 "국민연금 더 받을 수 있는 방법, 건강보험료 아끼는 방법 등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았다"며 "오늘 배운 자산관리 포인트를 활용해 국민연금뿐만 아니라 개인연금도 꾸준히 관리해서 걱정 없는 노후생활을 즐기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민은행은 은퇴?노후설계 대표 브랜드인 'KB골든라이프'를 통해 장년층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에는 건강상담, 병원예약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KB골든라이프 행복건강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해 월 2회 건강식단 및 시니어 맞춤정보를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 카카오서비스' 등이 있다.

또 은퇴 이후에도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도록 'KB골든라이프 열두 번의 행복' 상품 시리즈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