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경남BC아멕스(AMEX) 카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NK경남은행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BNK경남은행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남BC아멕스(AMEX) 카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8월말까지 경남은행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 방문한 뒤 경남BC아멕스 카드로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에 따라 사은 혜택을 준다.

▲10만원~24만9999원은 1만원 주유권 ▲25만원~39만9999원은 2만원 주유권 ▲40만원~59만9999원은 라운지 무료이용권(1인) ▲60만원 이상은 2만원 주유권과 라운지 무료이용권(1인)을 준다.

송영훈 경남은행 카드사업부 부장은 "경남BC아멕스 카드를 이용해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을 선결제한 고객만 이벤트 대상"이라며 "추가로 경남BC아멕스 카드로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할 경우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BC아멕스 카드는 ▲플러스알파카드(할인형) ▲뉴(NEW) 단디카드 ▲탑모아신용카드 ▲다드림기업카드 등 4종이 있다. 해외여행 중 원화 결제로 인한 추가 수수료를 자동으로 차단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