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호메타크림, 100% 스위스에서 생산된 원료로만 제작
호메타크림. 21일 호메타크림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호메타크림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21일 호메타크림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5월 19일 CJ오쇼핑의 대표 쇼퍼테인먼트 '뷰티의 신'을 통해 스위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 '호메타'의 업그레이드된 '화이트라인 브라이트닝 세럼'이 공개된 바 있다.

70년 전통의 화장품 브랜드 호메타는 100% 스위스에서 생산된 원료로만 제작되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필요한 6대원소를 이온화, 피부 탄력 증진 및 유연성을 보강하고 나아가 궁극의 안티 에이징을 실현하는 스위스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다.

호메타는 2017년 국내 유명 백화점, 면세점 등 약 16곳과 아시아 기내면세점 전 노선에 입점 되는 등의 호재에 힘입어 2017년 홈쇼핑 유럽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또한 국내에서는 2016년 수딩세럼 런칭을 시작으로 지난 2017년 골드크림 런칭과 2018년 골드세럼 런칭까지 CJ 오쇼핑 대표 쇼호스트 한창서씨가 진행하는 '뷰티의 신'에서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