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프로듀스X101' 순위 공개
‘프로듀스X101' 순위, 김우석X이진혁 나란히 1등 2등 차지
‘프로듀스X101, 티오피미디어 출신 순위권 장악
‘프로듀스X101’ 김우석X이진혁 티오피미디어 출신 1등,2등 차지 / Mnet방송화면 제공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티오피미디어 소속 김우석과 이진혁이 나란히 상위권에 올라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101)’에서는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최종 생존 등수는 30등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지막 상위 4위권까지의 랭킹에 반전 기록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에게 긴장감을 안겨줬다. 지난주 11위를 기록한 이진혁의 이름이 불리지 않아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간 것. 4위는 스타쉽 송형준, 3위는 위 김요한의 이름이 나오자 모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1등 후보인 티오피미디어 김우석과 이진혁은 나란히 단상에 올랐다. 먼저 X포지션 전체 1위를 차지해 336,000표의 베네핏을 받은 이진혁은 "이 상황이 몰래카메라 같다"고 얼떨떨해하는 모습이었다. 이어 김우석은 "같은 회사라 그런지 지고 싶지는 않다"고 심경을 밝혔다.

김우석은 "제가 과거 4등을 했을 때 '아직은 1등은 부담스럽다'고 했었는데, 이제는 부담감보다는 이 자리에 걸맞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1등이 된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 자리가 저 혼자 만든 자리가 아니더라"라며 많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등에 이름을 올린 이진혁은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많은 사랑 덕에 이 자리까지 왔다. 앞으로 절대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말했다.

방송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티오피미디어 와 대박이야” “티오피미디어 떠오르는 3대 기획사 중 한 곳 인 듯?” “같은 회사끼리 대결이라 진짜 더 경쟁되겠다” “티오피미디어 대체적으로 탄탄하게 트레이닝을 시키나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석, 이진혁이 소속된 티오피미디어 (TOP MEDIA)는 대한민국의 연예 기획사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