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4일 오전 '줌 카이거 5' 추첨 응모 진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24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줌 카이거 5' 추첨 응모가 진행돼 관심을 모은다. /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조재천 기자] 24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줌 카이거 5’ 추첨 응모를 진행한다.

이날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나이키와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가 컬래버레이션한 ‘줌 카이거 5’ 추첨 응모를 실시한다.

해당 제품은 ‘Athlete in Progress’ 컬렉션의 일환이다. 이번 디자인을 위해 버질 아블로는 러닝에 있어 나이키가 가지고 있는 유구한 헤리티지에 주목했다고 한다. 트랙과 필드에서 뛰는 선수들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었다.

해체주의적인 디자인의 ‘줌 카이거 5’는 오버 사이즈 스우시 로고, 변형된 설포 구조, 밑창에서부터 시작되는 고무 스파이크, 시그니처 오프-화이트 레터링 디테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추첨 응모 기간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같은 날 오후 2시, 당첨자 구매 기간 역시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측은 추첨 응모 이후에는 사이즈 수정을 할 수 없다고 알렸다. 당첨 결과는 홈페이지 내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추첨 응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