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삼성물산 구내식당 점심...경영소통확대
이재용, 삼성물산 구내식당 점심...경영소통확대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9.06.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삼성전자 수원 구내식당에 이어 삼성물산 직원들과 점심식사
이재용, 삼성물산 구내식당에서 직원들과 점심...경영소통확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가운데)이 24일 서울 상일동 삼성물산 건설 부문 사옥에 방문해 주요 경영진과 비공개 간담회를 한 뒤 구내식당에서 식판을 들고 이동하고 있다. / 출처=삼성물산 블라인드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삼성물산을 방문해 직원들과 구내식당에서 함께 식사하는 소통을 가졌다. 

이 부회장은 지난 1월 삼성전자 수원 사업장을 방문해 구내식당에서 직원들과 함께 점심을 먹은 데 이어 24일에는 삼성물산 직원들과 함께 점심을 먹었다. 

24일 재계에 따르면 이 부회장은 이날 오전 10시께 서울 강동구 상일동 소재 삼성물산 사무실에 방문해 이영호 삼성물산 건설부문 사장과 최성안 삼성엔지니어링사장 등과 만나 사업현안 등을 논의했다. 

이 부회장은 미팅 이후 지하 구내식당으로 이동해 직원들과 함께 점심을 먹었다. 이 부회장이 식판을 들고 직원들 사이에 줄을 서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한편 이 부회장은 이달 들어 주요 계열사를 방문해 경영진과 사업현안을 논의하는 등 현장경영을 펼치고 있다. 

지난 1일에는 화성사업장에서 DS부문 사장단과 만나 글로벌 경영환경을 진단하는 한편 대책을 논의했고 13일에도 DS부문 경영진을 다시 소집해 차질없는 시스템 반도체 투자계획 이행을 당부했다.

이튿날에는 삼성전자 수원캠퍼스에서 IM부문 사장단으로부터 ’IM부문 글로벌전략회의’ 결과를 보고받았으며 17일에는 삼성전기 수원사업장을 방문해 이윤태 삼성전기 사장 등 주요 임원진과 2시간가량 간담회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