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한국인이 사랑하는 세계적인 여배우 탕웨이가 그래미, 골든 글로브 등을 휩쓴 세계적인 팝스타 존 레전드, 영국 유명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과 함께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의외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는 이들은 한 화장품 브랜드의 뮤직비디오 '오 피테라!'에 동반 출연했다.

'오 피테라!' 뮤직비디오는 존 레전드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명품보이스를 즐길 수 있는 영상이다. 영상에는 존 레전드 외에도 SK-II 글로벌 모델이자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배우 탕웨이, 영국의 유명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과 일본의 유명 코미디언 와타나베 나오미도 출연한다.

영상 속에서 존 레전드는 이번 뮤직 비디오를 위해 특별 제작한 '오 피테라!' 노래를 부르면서 피아노를 치는 등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보이고 있다. 탕웨이는 맑고 투영한 피부와 청초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에센스의 오랜 유저로 알려진 탕웨이는 해당 에센스를 꾸준히 바르며 촬영에 대비했다는 전언이다.

'오 피테라!' 촬영장에서 탕웨이는 존 레전드의 감미로운 음악을 들으며 무척 행복해 했다는 후문. 또한 '오 피테라!' 뮤직 비디오 영상 이외에 추후 공개될 제임스 코든과 함께한 '피테라마스터클래스' 영상레서는 탕웨이가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코믹한 면모와 소탈한 매력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탕웨이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의 풀 버전은 SK2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K2 공식 유튜브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