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 장비 초월, 최대 19단계까지 강화 가능해져
새로운 여성 캐릭터 '크리스틴' 등장, 수영복 아바타 4종도 공개
게임빌은 자사 모바일게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게임빌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게임빌은 자사 모바일게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추가된다.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장비를 초월시켜서 최대 19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다. 초월 강화에 성공하면 메인 스탯 증가 외에도 서브 능력치 중 한 개를 선택해서 강화할 수 있는 부가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인 ‘오멘의 은신처’와 ‘하이데의 은신처’는 기존 11층에서 한 층이 더 추가되어 난이도가 높은 12층이 개방된다. 새롭게 열린 12층을 클리어하면 최고 6성의 전설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성 서번트 ‘크리스틴’이 새롭게 등장한다. 인형 같은 외모에 특이한 무기를 들고 다니며, 매력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여성 캐릭터다. 또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바타 4종도 공개한다. ‘하이데’, ‘렘’, ‘[A]스핑크스’, ‘블라바츠키’에 수영복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길드 관리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변화되고, 소환 가능한 서번트나 소환 조건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소환 화면도 바뀐다. ‘친구 초대 공유하기’, ‘파티 미니 채팅창’ 등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5성 소환석’ 2개, ‘6성 전설 장비 선택권’ 6개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