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부부 사이인 빌스택스(왼쪽)와 박환희.

[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래퍼 빌스택스가 전 아내 박환희를 고소한 사실이 알려졌다.

빌스택스 소속사는 빌스택스가 최근  박환희를 사이버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에 고소했다고 26일 밝혔다.

빌스택스는 박환희와 2013년 협의 의혼한 사이다. 빌스택스 측에 따르면 이혼 당시 박환희는 친권과 양육권을 포기하고 아이 엄마의 책임으로 매달 90만 원씩의 양육비를 보내기로 했으나 이를 이행하지 않았다. 5000만 원 가량의 양육비가 지급되지 않은 상태였으나 고소 건 이후 양육비를 지급했다는 게 빌스택스 측의 설명이다.

빌스택스 측은 또 "박환희는 5년이 넘도록 아들 역시 만나려고 하지 않다가 최근에서야 우리의 권유로 아들을 만나기 시작했고, 자신의 호화로운 삶을 공개하면서도 정작 엄마로서의 역할과 협의 사항을 이행하지 않았지만 오랜 시간 이를 문제 삼지 않았다"면서 "하지만 박환희는 자신의 SNS 등을 통해 빌스택스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지속적으로 유포하며 비난을 일삼았고 가족에게까지 그 피해가 막심한 지경에 이르렀다. 대중을 상대로 사실과 다른 부분까지 무분별하게 전하는 모습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어 이와 같이 고소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박환희 인스타그램, OSEN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