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대중교통, 전국 식당 점심식사, 배달앱 5% 청구 할인
한국씨티은행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를 출시하며 27일 다동 소재 본사에서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모델들이 각각 신세계, 대중교통, 점심식사, 스타벅스, 영화, 배달앱 등 카드 할인 혜택을 상징하는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를 출시했다.

27일 한국씨티은행은 신세계백화점과 제휴하여 기존 씨티 클리어 카드의 주요 혜택에 신세계백화점 제휴 혜택, 배달앱 할인 및 3대 소설 커머스 할인 혜택을 더해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소셜커머스의 7% 청구 할인 및 점심식사, 배달앱 5% 청구 할인 등 다양한 신규 할인 혜택이 있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통합 할인 한도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며 신세계백화점 최대 5%  전자쿠폰 및 주차권 제공과 같은 신세계백화점 제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는 젊은 직장인 또는 1인 가구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하나의 카드로 고객들이 즐겨찾는 영화관과 스타벅스 뿐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소셜커머스 등의 쇼핑 시에도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이 설계됐다"고 말했다.

한편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의 스웩이 담긴 홍보영상을 공유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패션룩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권혁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