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사주논리여행 역술가 송송커플 파경 예고
사주논리여행 사이트 방문자만 수만 명 몰려
사주논리여행 어디길래...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사주논리여행'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역술가가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갑작스럽게 배우 송혜교, 송중기가 파경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으며 이를 결정하게 된 원인은 사생활 및 성격 차이라고 밝혔다.

갑작스런 두 사람의 이혼 소식에 대중들은 큰 충격에 빠진 가운데 약 2년 전 해당 사태를 예언한 이가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바로 블로그 '사주논리여행'을 운영하고 있는 한 역술가다.

그는 사주 역학을 전문으로 풀어보는 블로그 ‘사주논리여행’이라는 사이트를 운영 중에 있으며 실제 그가 지난 2017년 '사주논리여행'을 통해 점친 두 사람(송혜교, 송중기)의 사주에는 "2019년 이별수가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게다가 송중기에 대해 "을목(乙木)이 두 개가 투출하였으니 두 번 결혼할 명조이다"며 "결국 이 또한 한 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해 이목을 모았다.

또한 송혜교,송주기 부부에 사주를 밝힌 게시물에 "결혼과 이혼은 모두 당사자들의 결정이니 운에서 이혼수가 있어도 이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는 문장도 함께 게재돼 있다.

한편 해당 사실일 알려지면서 ‘사주논리여행’ 블로그는 현재 수만 명의 방문자가 몰렸으며 자신을 소원을 비는 형태를 띤 수천 개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관련업을 하는 사람들조차 이곳에 자신의 카페 주소를 링크해 놓고 홍보에 열을 올리는 등 과열양상을 보이면서 28일 금요일 현재까지 주요 화제가 되고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