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항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제주항공이 ‘제5회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주제는 ▲무안공항 국제선 이용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아웃바운드) ▲ 전라도 지역 외국인 방문 활성화를 위한 관광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전략(인바운드)으로 이 중 한 가지 주제를 택해서 제출하면 된다.

출품은 제주항공 공모전 홈페이지로 8월1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본선 진출자는 8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종 발표와 시상은 9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제주항공 인턴십 기회와 마케팅 부문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와 면접 가산점 등의 혜택을 준다. △최우수상(1팀)에게는 상금 200만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마케팅 부문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우수상(2팀)에게는 각 상금 100만원 △장려상(3팀)에게는 각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본선 진출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만 포인트(5만원 상당)를 준다. △특별상(1팀)을 제정해 상금 50만원과 무안출발 국제선 항공권(각 팀원 1매)를 증정한다.

기타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공모전 홈페이지와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