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논리여행, 송송커플 이혼 예언 적중…"사주 뻥 아냐" vs "아직도 사주팔자를 믿냐"
사주논리여행, 송송커플 이혼 예언 적중…"사주 뻥 아냐" vs "아직도 사주팔자를 믿냐"
  • 조성진 기자
  • 승인 2019.06.28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주논리여행, 송송커플 이혼 예언 적중에 네티즌들 "용엄하다"
사주논리여행 예언 부정하며 '우연'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들도 있어
사주논리여행. 송송커플 이혼을 예언한 사주논리여행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지만
네티즌들은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송송커플 이혼을 예언한 사주논리여행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지만 네티즌들은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17년 사주 역학 블로그 '사주논리여행'은 송중기와 송혜교의 2019년 파경을 예언한 바 있다.

지난 27일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자 '사주논리여행'에는 수만 명의 네티즌이 몰렸다.

사주 역학 블로그 '사주논리여행'는 용신론, 간지학, 신강 신약론, 합충이론, 대운법, 궁퉁보감, 사주개론, 세운해법, 적천수 등을 활용해 사람의 사주팔자를 해석하고 있다.

하지만 이를두고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린다.

사주팔자를 믿는 네티즌들은 "용엄함을 느꼈다", "사주는 뻥이 아니다", "사주는 통계에 근거한다"라고 하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각에서는 "우연히 맞춘 것", "아직도 사주팔자를 믿냐", "당신들 모두 토요일날 쉴 관상"이라고 하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7일 송중기, 송헤교 부부는 갑작스럽게 파경 소식을 전해 국내는 물론 해외팬들까지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