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펫팸족을 위한 제주 펫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모두투어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1인 가구의 증가, 고령화 등 사회구조적 변화와 함께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인구가 어느덧 1000만을 돌파했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같이 생활하는 이른바, ‘펫팸족(펫+패밀리)’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만큼 반려동물은 이제 우리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인식되고 있다.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또한 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 최근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펫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투어는 ‘댕댕이랑 떠나는 힐링투어’라는 주제로 청정자연 제주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완도항에서 본인 차량을 페리에 승선해 제주까지 이동할 수 있으며 차량을 동반하지 않을 경우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선내에는 반려견을 위한 놀이 및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반려견 활동이 자유롭게 보장된다. 2시간 30여분의 비교적 짧은 탑승시간으로 제주에 도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반려견의 성향에 따라 샤이형과 액티브형으로 상품을 세분화했으며 반려견을 위한 녹지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엄선된 펜션만 준비했다.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7월까지 예약자 전원에게 페리내 펫존 무료이용권, 펫여권, 반려견 간식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모두투어의 첫 번째 펫투어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선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