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송중기 탈모 사진 화제
송중기, 최근 아내 송혜교와 이혼 진행 중
배우 송중기의 탈모 사진이 지속적으로 화제가 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한국스포츠경제=박창욱 기자] 배우 송중기의 탈모 사진이 지속적으로 화제가 됐다.

최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송중기의 근황사진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사진 속 밝게 웃고있는 송중기는 체중이 빠져 수척해진 듯한 모습이다. 또한 모발이 많이 가늘어진 듯한 모습에 탈모가 아니냐는 댓글들이 달렸다.

송중기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촬영 직후 송혜교와 별거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계 관계자 A는 "두달 전 쯤부터 송중기·송혜교 부부의 이혼설이 들려왔다"며 "지난해 말 두 사람이 각각 '아스달 연대기'와 '남자친구' 촬영에 들어갔을 때부터 사이가 틀어졌다.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 종방 후 알리려고 했지만, 이혼설이 계속 퍼져 방송 중반에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고 추측했다.

최근 송중기 측근은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촬영 중 "송중기가 개인적인 스트레스 탓에 힘들어했고, 탈모도 엄청 심하게 왔다"며 스태프들 사이에서 '(송혜교, 송중기)부부관계에 이상이 생긴 게 아니냐는 의혹도 샀다고 전했다.

송중기 뿐만 아니라 송혜교 역시 최근 마음고생을 많이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와 작업한 한 패션업계 종사자는 언론을 통해 "송혜교가 올해 들어 급격히 살이 빠졌다. 옷 사이즈도 지난 해보다 한 치수 줄여 입더라. 손가락도 얇아져 결혼반지를 끼고 있으면 그냥 미끄러져 빠져버리곤 했다"며 "표정도 어두워 건강이 염려됐을 정도"라고 전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6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 송중기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전한 입장에서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란다"고 밝혔다.

송혜교 측 역시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면서도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박창욱 기자

키워드

#송중기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