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달 15일까지 서류 접수, 모집 분야는 기자팀과 영상팀
내달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게임 콘텐츠와 채용 관련 콘텐츠 등 수행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사진=게임빌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게임빌과 컴투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GC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며, 이달 15일까지 지원 서류를 받는다.

모집 분야는 사진과 글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자팀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는 영상팀이다.

‘GC 플레이어’ 2기는 내달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양사의 게임은 물론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GC 플레이어’가 제작한 콘텐츠들은 올해 하반기에 오픈하는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GC플레이어’는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GC 플레이어’에게는 활동비는 물론 지스타 초대권,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기자에게는 별도 포상도 제공한다. 또 ‘GC플레이어’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도 부여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