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여름맞이 프로모션 진행.. "무상점검부터 할인까지"
폭스바겐코리아, 여름맞이 프로모션 진행.. "무상점검부터 할인까지"
  • 강한빛 기자
  • 승인 2019.07.02 12:43
  • 수정 2019-07-02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2019 폭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으로 2일부터 오는 8월 16일까지 약 7주간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대비 10가지 항목 무상점검, 소모성 부품 할인 및 순정 액세서리 특별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전국 35개 폭스바겐 서비스센터에서는 여름 휴가철에 대비한 10가지 서비스 항목의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또 마이 폭스바겐 앱을 가입한 후 차량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드라이브 벨트, 연료 필터, 에어컨 필터 등 8가지 소모성 부품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20%,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를 최대 35%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다이내믹 휠캡, 카시트 커버 등 다양한 차량용 액세서리는 30% 할인, 신형 티구안 패키지 특별 할인혜택을 통해 고객들은 사이드스텝과 머플러 팁을 세트로 구매할 시 최대 3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여름은 휴가철을 맞은 고객들의 장거리 운행이 잦아질 뿐만 아니라 고온 및 장마 등으로 인해 차량관리가 특별히 요구되는 계절이다” 라며,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라고 말했다.

이번 ‘2019 폭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