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필링기. 유티아가 오는 3일까지 아쿠아 필링기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 유티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아쿠아 필링기가 큰 인기를 끈다.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유티아'는 지난달 할인 행사에서 하루 만에 완판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역대급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 판매 행사는 오는 3일까지 구매자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구성은 본체 1세트에 솔루션 3종 1세트지만,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솔루션 3종 1세트를 추가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티아 아쿠아 필링기는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거나 피부 각질 흡입·세정, 모공 수축·영양 공급 등의 기능을 갖췄다. 아쿠아 필링기의 가장 큰 장점은 집에서도 아쿠아 필(AQUA FEEL)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진공 흡입과 분출이 동시에 작용해 피부 자극 없이 노폐물을 흡입·제거한다. 실제로 아쿠아 필링기의 뛰어난 효과는 임상 실험에서 입증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예약 판매 행사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이룰 수 있었던 완판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아쿠아 필링기 예약 판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유티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