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마스터그룹, 닥터할리 홍삼펫밀크 출시
푸드마스터그룹, 닥터할리 홍삼펫밀크 출시
  • 김호연 기자
  • 승인 2019.07.0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드마스터그룹
닥터할리 홍삼 펫밀크/ 사진=푸드마스터그룹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해마다 폭염이 찾아오는 여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계절이다. 반려동물도 예외는 없다.

이에 반려동물 전문식품기업 푸드마스터그룹은 폭염으로 고생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여름철 보양간식 닥터할리 저지방 홍삼펫밀크를 최근 출시했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공식 인정한 대표 건강식품이다. 임상실험 결과 면역력 증진, 피로와 기억력 개선 등의 효능은 사람 뿐 아니라 동물에게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푸드마스터그룹은 지난 2017년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저지방펫밀크를 출시한 펫밀크 전문기업이다. 푸드마스터그룹 저지방펫밀크의 지방 함유량은 1.6%로 타사 펫밀크의 절반 이하 수준이다.

현재 저지방펫밀크 시리즈는 베이비, 시니어 등 연령별 맞춤용 펫밀크와 바닐라맛, 카라멜맛 등 기호성 펫밀크, 장에 좋은 유산균 펫밀크, 고양이전용 펫밀크 등 국내 최대인 8개 펫밀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또 유가공 전문교수진과 반려동물 수의학 전문교수, 약학 전문교수 등 분야별 전문 교수진의 연구 개발로, 전 제품이 사람이 먹는 것과 동일한 제조공정과 성분으로 만든 ‘홀리스틱’(HOLISTIC)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박형수 대표는 “국내산 홍삼농축액이 들어간 닥터할리 저지방 홍삼펫밀크는 땀구멍이 없어 무더위에 고생하는 우리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 건강음료”라고 강조했다.

닥터할리펫밀크는 전국 유명 유통점, 펫샵, 동물병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