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거트맛’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거트맛'.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우유탄산음료 밀키스에 요거트맛을 더한 ‘밀키스 요거트맛’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에 상쾌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기존 밀키스의 특징은 유지하면서 요구르트 베이스를 넣고 우유 함유량을 기존 밀키스 대비 약 10% 강화해 더욱 부드럽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250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됐다.

 

잠바주스 ‘그릭요거트 타퍼’ 3종

▲ 잠바주스 ‘그릭요거트 타퍼’ 3종. 사진=잠바주스

SPC그룹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그릭 요거트 타퍼 ‘청포도’ ‘블루베리’ ‘용과망고’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그릭 요거트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생과일에 그래놀라와 건강한 곡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치아씨드 등 견과류도 더해졌다. 가격은 각 6,500원이다.

 

광동제약 ‘야왕 비수리차’

▲ 광동제약 ‘야왕 비수리차’.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이 국내산 비수리를 사용한 ‘야왕 비수리차’를 출시했다. 볶은 비수리 혼합추출액 99%를 함유해 비수리의 효능을 최대한 살렸으며, 100% 국내산 비수리를 볶아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비수리는 간과 신장을 건강하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시력회복과 숙취해소, 폐와 기관지의 기능을 강화하는 원료로 사용된다.

 

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

▲ 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이 베스트셀러인 ‘굽네 볼케이노’와 쌀떡볶이를 함께 제공하는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를 선보였다. 쌀떡볶이의 쫄깃한 식감과 함께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굽네 볼케이노의 매력을 두배로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매운 치킨 열풍을 주도한 ‘굽네 볼케이노’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치즈’에 이은 세 번째 제품이다. 가격은 굽네 볼케이노에 1,500원을 추가하면 된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