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거트맛’
롯데칠성음료가 우유탄산음료 밀키스에 요거트맛을 더한 ‘밀키스 요거트맛’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에 상쾌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기존 밀키스의 특징은 유지하면서 요구르트 베이스를 넣고 우유 함유량을 기존 밀키스 대비 약 10% 강화해 더욱 부드럽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250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됐다.
잠바주스 ‘그릭요거트 타퍼’ 3종
SPC그룹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그릭 요거트 타퍼 ‘청포도’ ‘블루베리’ ‘용과망고’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그릭 요거트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생과일에 그래놀라와 건강한 곡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치아씨드 등 견과류도 더해졌다. 가격은 각 6,500원이다.
광동제약 ‘야왕 비수리차’
광동제약이 국내산 비수리를 사용한 ‘야왕 비수리차’를 출시했다. 볶은 비수리 혼합추출액 99%를 함유해 비수리의 효능을 최대한 살렸으며, 100% 국내산 비수리를 볶아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비수리는 간과 신장을 건강하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시력회복과 숙취해소, 폐와 기관지의 기능을 강화하는 원료로 사용된다.
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
굽네치킨이 베스트셀러인 ‘굽네 볼케이노’와 쌀떡볶이를 함께 제공하는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를 선보였다. 쌀떡볶이의 쫄깃한 식감과 함께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굽네 볼케이노의 매력을 두배로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매운 치킨 열풍을 주도한 ‘굽네 볼케이노’ ‘굽네 볼케이노 모짜렐라치즈’에 이은 세 번째 제품이다. 가격은 굽네 볼케이노에 1,500원을 추가하면 된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