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몬스터. 4일 블랙몬스터가 선착순 500명에게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화장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 블랙몬스터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남성 그루밍 브랜드 ‘블랙몬스터’가 마지막 ‘블랙 썸머’ 행사를 실시한다.

블랙몬스터는 4일 정오, 오후 1시, 2시 세 차례에 걸쳐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제품 500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블랙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행사 시각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행사에서 0원에 판매하는 제품은 ‘선앤데오 듀얼 스틱’, ‘블랙 더블 쿠션’, ‘비비로션 2종(내추럴, 라이트)’, ‘올인원 데이 앤 나이트’ 등 총 5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행사 기간 동안 각각 100개씩 선착순 500명에게 판매된다. 선착순 판매 종료 후에는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올리브영 남성 메이크업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블랙밤(듀얼 립 밤)’과 국소 부위 잡티를 자연스럽게 가려 주는 ‘이레이징 펜’, 눈썹을 깔끔하게 그릴 수 있게 도와주는 ‘블랙 브로우’ 등 남성 그루밍 아이템 7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블랙몬스터 ‘블랙 썸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랙몬스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알 수 있다.

조재천 기자

키워드

#블랙몬스터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