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매주 토요일 1+1 영화관람 등 멤버십 혜택 강화
LG유플러스, 매주 토요일 1+1 영화관람 등 멤버십 혜택 강화
  • 김창권 기자
  • 승인 2019.07.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운영
LG유플러스 직원들이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알리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알리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한스경제 김창권 기자] LG유플러스는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가 7월에 마련한 U+멤버십 주말 혜택은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GS프레시’ 수박 1만원 할인,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60% 할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1 이다.

CGV 1+1 영화관람 쿠폰은 심야영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매를 무료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6일에 U+멤버스앱에서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은 고객 5000명은 7월 중 금, 토, 일 오후 10시 이후에 언제든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13일에는 GS프레시에서 수박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20일에는 서울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권을 60% 할인해주고, 27일에는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잔을 추가로 주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혜택 중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이종서 LG유플러스 고객유지담당은 “고객의 야외 활동량이 많은 토요일을 타겟으로 지난 6월부터 진행한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이 예상 외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계절과 월 특성에 따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들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