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대형 업데이트 '홍령' 앞두고 15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
게임빌은 지난 5일 자사 액션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크리티카)'이 서비스 5주년에 임박한 가운데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게임빌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게임빌은 지난 5일 자사의 모바일 게임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크리티카)'이 서비스 5주년에 임박한 가운데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는 오는 15일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는다. 이에 맞춰 게임빌은 대형 ‘홍령 업데이트’를 실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에게 참여만 해도 1만 캐럿과 70레벨로 즉시 상승되는 경험치 물약을 제공하며, 업데이트 출석부를 통해 7번 접속하면 진.초월 펫 ‘릴리스’를 제작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템을 대방출하는 상점 업데이트와 ‘5주년&홍령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한다. 또 축하 메시지 댓글에 대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게임 관련 피규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석 미션, 아바타 특별 할인, 폭풍 성장 레벨업, 여름휴가 맞이 주간미션, 5555라피스를 증정하는 라인 공식 친구 이벤트 등 충실하고 다채로운 콘텐츠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이 올엠, 펀플로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로 중세 시대 배경에 SF 요소가 가미된 매력적인 세계관을 펼쳐지는 게임이다. 특히 디테일이 뛰어난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으로 인기를 모아 글로벌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의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