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 ‘땡Q 페스티벌’ 개최. 사진/홈플러스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홈플러스는 대규모 온라인 사은행사인 ‘땡Q 페스티벌’을 17일까지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가파르게 성장 중인 홈플러스 온라인 이용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사은행사는 할인 및 적립 쿠폰 제공, 카드 청구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 모든 혜택을 받는 고객은 최대9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가입 고객의 경우 3만원 상당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또 ‘홈플러스 온라인 어워드’로 선정된 올해 상반기 카테고리별 TOP 50 상품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종 적립쿠폰을 마련했다.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장보기 혜택도 제공한다. 5일까지 푸드 카테고리 상품 5만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000원, 5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추가로 삼성, NH농협고객에게는 7%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0일까지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5명)와 코웨이 공기청정기(10명)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응모만 해도 할인 및 적립 쿠폰을 제공한다.

류강호 홈플러스 모바일마케팅팀장은 “최근 장보기 트렌드 변화와 온라인 쇼핑 증가로 인해 홈플러스 온라인 역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