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클리오 dd쿠션, 소비자들 문의 쇄도하며 여전한 인기 입증
클리오 dd쿠션. 클리오 dd쿠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 클리오 dd쿠션 상품 화면 캡처

지난 5일 22시 50분께 홈앤쇼핑 뷰티 인사이드 방송에서 데일리 디펜스 쿠션(DD쿠션)패키지를 판매했다.

클리오는 이날 홈앤쇼핑 생방송을 통해 클리오 데일리 디펜스 어린결 쿠션 본품과 리필 6종, 클리오 5 데일리 리페어 앰플 1종, 프리즘에어섀도우 1종 등을 판매했다.

에어 특수돔 신기술이 반영된 DD 어린결 쿠션은 고운 에어입자가 피부에 얇고 매끈하게 밀착돼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커버한다.

또 세라마이드엔피·유비퀴논·글루타티온 등 파워 시너지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생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2019년 썸머 시즌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이날 홈앤쇼핑의 dd쿠션은 소비자들에게 100점 만점의 99점 만족도를 받았다.

소비자들은 "여러가지 써봤지만 이상품 너무좋은거같다", "가성비 짱이다", "더블로 재주문한다"라고 하는 등 호평을 멈추지 않았다.

한편  지난 2월 홈쇼핑에 첫 진출한 클리오는 그동안 여러 홈쇼핑 방송에서 DD쿠션 패키지의 폭발적인 주문량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6월 방송에서는 단숨에 완판돼 화제를 모았다.

 

조성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